구글 플라이트 항공권 예매 방법, 사용 꿀팁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항공권 예약에서 많이 사용하시는 것이 네이버 항공, 스카이 스캐너 등인데요. 구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예약 방법과 주의 사항에 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플라이트 항공권 예매 방법
1. 검색창에 구글 플라이트를 검색합니다.
2.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3. 출발지와 목적지, 여행 날짜를 입력합니다.
4. 원하는 비행기 표가 있을 경우 해당 노선을 선택 후 결제 플랫폼을 선택합니다.
5. 가장 저렴한 플랫폼 또는 원하는 플랫폼을 선택 후 로그인합니다.
6. 개인정보를 입력 후 결제금액을 확인합니다.
7. 결제를 완료하면 가입시 등록된 이메일로 결제 내역과 e 티켓이 발송됩니다.
구글 플라이트에서 항공권을 예약하셨을 경우 반드시 확인할 수 있는 이메일을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독일에서 다양한 플랫폼에서 항공권 구매를 해봤는데요. 이메일이 유효하지 않을 경우 e 티켓 수령이 어렵기 때문에 공항에서 직접 발권해야 합니다. 간혹가다 항공사마다 발권 수수료를 지급해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사용하시는 이메일을 입력하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출발 전 어떤 자리가 가장 좋은지 비행기 좌석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비행기 좌석은 보통 출발 24시간 전 무료로 지정이 가능하며 24시간 이전에 지정하고 싶으신 분들은 추가 비용을 따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좌석이 가장 좋은 좌석인지 미리 확인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해당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구글 플라이트 검색 꿀 팁
1. 구글 플라이트에 접속합니다.
2. 출발지와 목적지, 여행 날짜를 위와 같이 입력합니다.
3. 제공되는 항공권을 보시고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립니다.
4. 현재 가격에 대한 표시가 나타나는데요. 변동 내역 보기를 선택합니다.
5. 가격 변동 내역을 확인 후 아래에 그래프를 선택합니다.
6. 해당 날짜를 기준으로 출도착 시 가장 저렴한 가격 그래프를 확인합니다.
7. 해당 비행편을 확인 후 일정 변동이 가능하시면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여행 계획을 세울 때는 일정에 맞춰 여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미국이나 유럽 등으로 여행을 갈 경우에는 정해진 날짜가 있기 마련이죠. 저도 독일로 여행을 갈 때 즉흥적이 아니라 기간을 항상 정해두고 가야 하는 현실이 있기 때문에 스카이 스캐너를 포함한 구글 플라이트에서도 자주 찾아보고 결제하고 있는데요. 사실 시간적 여유만 된다면 구글 플라이트 그래프를 통해 조금 더 저렴하게 비행편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항공권이나 각 항공사에서 직접 구매하셔도 되지만 해당 방법을 아시는 분들은 구글 플라이트에서 구매하는 것도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라이트가 좀 못미덥다미덥지 않다고 하시는 분은 아래 스카이스캐너 최저가 검색 방법을 통해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카이 스캐너 쿠키 삭제 방법, 시크릿 모드 접속 방법
지금까지 구글 플라이트 항공권 예매 방법과 사용 꿀 팁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공동구매 항공권 모두투어 예약 방법 및 가격, 환불 정보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