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진동 세기 설정 방법 및 무음 설정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진동 세기를 원하는 만큼 강하게 또는 약하게 설정할 수 있는데요. 설정 방법은 매우 간단하니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진동 세기 설정 방법
1. 아이폰의 설정에 접속합니다.
2. 설정 탭에서 사운드 및 햅틱 메뉴를 선택합니다.
3. 벨 소리 또는 기본 알림을 선택합니다. 진동이 울리는 경우는 매너모드일 때 울리기 때문에 저의 경우 기본 알림을 선택했습니다.
4. 진동의 세기를 표시하는 옵션 중 마음에 드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해당 옵션을 선택할 경우 그에 맞는 진동 세기가 실행됩니다.
5. 진동 세기가 모두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가장 아래에 사용자화- 새로운 진동 생성을 선택합니다.
6. 진동을 길게 하고 싶을 경우 화면을 길게 탭 하시고 짧게 하고 싶을 경우 짧게 탭 해서 본인이 원하는 길이만큼 설정해 주시면 완료됩니다.
아이폰 진동 세기를 설정하는 방법은 위의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금방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만의 리듬이나 진동 세기, 길이를 조절할 경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특별한 진동 또한 만들 수 있는데요. 해당 방법이 어렵다면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진동 설정에 대한 매뉴얼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이폰 긴급재난문자 알림 설정을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이폰 무음 설정 방법
1. 아이폰 기본 애플리케이션인 설정을 선택합니다.
2. 알림 밑에 있는 사운드 및 햅틱을 선택합니다.
3. 벨 소리 및 알림 메뉴에서 햅틱-항상 재생 탭을 선택합니다.
4. 재생하지 않기에 체크하시면 무음 모드가 활성화됩니다.
아이폰은 진동이 그렇게 강하지 않기 때문에 무음 상태가 많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실제로 중요한 일이 있을 경우에는 무음 모드를 활성화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인데요. 저는 간단하게 방해금지 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을 자주 사용합니다. 무음 모드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과정을 순서대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스탠바이 모드 설정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아이폰 진동 세기 설정 방법과 아이폰 무음 모드 설정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